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인터넷에서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을 해보면 대출(?) 비슷한 것 같은데,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떻게 이용하는것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실행 후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납부 → 소액결제 → 이용한도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 → 한도변경에서 차단 선택 후 변경을 누르면 차단됩니다.

​신규 가입 휴대폰은 당연히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떨어지므로 결제에 제한을 걸 수밖에 없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 결제 현금화는 신용카드나 체크 카드처럼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신 다거나 현금을 인출하실 순 없지만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게임 재화 등등의 현물 및 모바일 캐쉬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소액 결제로 구매 하신 것을 소액 결제 현금화 업체를 통해 현금을 마련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온라인 상품권 구매를 마쳤으면 방금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사줄 소액결제 현금화 구매자를 찾아야 되는데요.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사용한 이번달 소액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식이어서 미리 땡겨쓰고 다음달에 지불한다는 점에서 대출과 개념이 흡사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대출이라고 표현되기도 합니다.

이전 글에서 소액결제 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만 있으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하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이미 시장은 포화상태이며 추가로 진입해도 큰 수입을 얻기 힘든 상황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